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시 초밥 맛이 좋았지만...

일상글 -----/└ 맛난음식

by 웰리노 2016. 1. 21. 14:41

본문

 

 

 

 

 

스시,,초밥 좋아하세요?

오,,,진짜 맛있어 보이죠~~
오징어 초밥 ㅎㅎ
완전 맛이 좋아요.

 


오징오초밥 곱배기로 먹고 싶어요!!!!!!!!

아..초밥 먹고싶어졌어요..ㅠ

 

아주 고소한 튀김이랑 같이 먹음 딱이죠..
지금 먹는다면 ㅎㅎ 너무 마싯겠당~~~

 

 

 

 

 

 

 


초밥들이 윤기가 자르르르하면 더 맛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정말 마구마구 침이 넘어갑니다..
ㅎㅎㅎ

역시 맛.집.은 진짜 맛이 좋아야 하거든요
이런걸 보고 불변의 법칙....
아 눙물이 나옵니다.

 

 

 

 

 

 

 


그런데 요즘 조그만 초밥집들...
왜이레 문닫는 집이 많을까요?

갑자기 생겼다 사라지고 하는데....
경쟁이 심해서 그런가요??
아,,이 집 좀 괜찮다 싶었는데 어느샌가 가보면 없어져 있고 ㅡㅡ;;


예전에 자주다녔던 초밥집이 있거든요.
야구되게 좋아하셨던 사장님의 손맛이 장난아니게 맛이 최고였죠..ㅎ
초밥 스시도 무지 맛있고 무엇보다 연어~~~롤 초밥....
제가 먹어본 곳 중에서는 진짜 좋았었죠..

어느날 주인이 바귀었더라구요..ㅠㅠ

 

 

 

 

 

 

 

 


점심 식사로 부담없이 고급진 점심을 먹고 싶다면~~ ^^
아~~ 스시먹고싶따~~ㅎㅎ

작년에 강남에 있는 회전초밥 스시집 갔다가 배터지는줄 알았습니다~
가격대는 여타 회전초밥집과 비해도 비슷하였고
가끔 한번씩 들르면 너무 잘 먹어서 좋앗용
(사실 다른 스시집도 이정도 먹으면 비슷하게 나올지도..)

 

 

 

 

 

 

 

 


초밥이나 스시나 너무 맛있어요.. ㅎ
**동 스시가게 중에서 자주 갔던데 예전엔..
요샌 종업원들 너무 불친절하고
신선하지 않은 것들만 나오니 이제는 가기 싫어요..
조금 비싸도 맛있고 신선한 곳을 찾게 되더라구요..

서비스 불친절하면 이젠 두번다시 안가요~~~

 

 

 

 

 

 

 

 


그리고 어지간한 초밥들 보면 맛있겠네 하고 치우는데
최근에 간곳은 .... 진짜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