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로와상 타이야끼 붕어빵 추울땐 최고^^

일상글 -----/└ 맛난음식

by 웰리노 2016. 1. 7. 14:26

본문

 

 

 

 

 

오늘 날씨 무지 춥네요
붕어빵 장사꾼도 줄고 양도 줄음 ㅠ

하지만 우리집에서 걸어서 15분정도 거리에 있고
또 걸어서 15분 더 가면 있어요
여긴 좀 번화가 근처라 자주있는듯..

일본 타이야끼 붕어빵 맛이 좋아요^^
크로와상 타이야끼라고 하지요..
너무 달기는해요~

 

 

 

 

 

 


요즘 붕.어.빵.집은 점점 비싸지더니 점점 사라지더라구요~
붕어~~빵 파는 곳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몇 년 전에는 학교 앞에는 1개씩은 있었는데 말이죠.

 


길거리에 파는 건 많이 줄었네요.
집근처 시장에 아직 파시는 분이 남아계신데 5마리에 천원♡

바로 옆집은 아닌데 근처에 국화빵을 10개 천원에 파는 곳이 있어서 그런가봐요..ㅎ

 

 

 

 

 

 

 

 

여러분은 슈크림이 좋아요?

전 슈크림은 너무 기름져서 쫌 먹기 그렇던데요,,
팥앙금이 ㅎㅎㅎ
달달하니 너무 좋아서요.. 팥앙금만 집어먹거든요~
그리고 팥은요..^^
껍질이 걸려서 싫어하는 사람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여러분은 달달한 팥이 좋아요?
정말 기름지고 달은 슈크림인가요???ㅎ

슈크림은 녹아드는 혀로 감싸안으며 스르륵 한번먹고
무게감있는 맛이 필요할때 팥을 먹으며 아 행복하네요...ㅎㅎㅎㅎ
머든지 맛잇게 드세요^^

 

 

 

 

 

 

 

 


슈크림은 미니붕어빵으로 1개 정도 먹어야 딱 맞아요. ㅠ_ㅠ
그 이상은 느글거리더라구요..
팥이 최고!

 


저도 사실 초딩때는 통팥은 싫어해서 크림을 자주 이용!
초딩 땐 밀가루?만 넣어서 해달라하고 먹었어욬ㅋ

으어엉 타이야끼 붕어빵..그런데 그립습니다

 

 


학교 앞에는 예전만해도 한봉지 5개 천원이였는데
3개천원에 크기도작아지고....ㅠㅠㅠ
예전엔 천원치 사면 1개 공짜로 6개 주고 막... 먹구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3개의 천원..내일 먹으러가야겠네요...
슬프네요.ㅎㅎ

 

 

일본에서 파는 크로와상 타이야끼 붕어빵,,,
따끈따끈한게,,,,너무 행복해지는 맛..
아시죠???

 

 

 

 

 

 

 

 

 

삼성동 현대백화점 코엑스몰 상가에 있는데요..
크로와상 타이야끼 붕어빵..이제 우리나라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1마리에 무려 2800원...ㅠㅠ
6마리사면 16800원...
이건 너무 비싸긴 해요..

하지만 너무 맛이 좋아용~~
겉 표면을 보면요..설탕이 묻어서 반짝반짝거리네요..ㅎㅎㅎ

 


식감은 크로와상처럼 바삭한거...음,,,배고파요
안에는 달콤한 팥앙금과 쫀득쫀뜩...해요

그리고,,,은근 배가 부를정도의 양은 아니지만요..

 

 

 

 

 

 

 

 


단거 싫어시면 한개도 먹기 힘들어요.
일본 음식들이 거의 달거나 짜거든요..ㅎㅎ

삼성동까지 가서 타이야끼 붕어빵 하나 먹고 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