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편의점 음식 탐험^^

일상글 -----/└ 맛난음식

by 웰리노 2016. 1. 6. 16:47

본문

 

 

 

 

일본 편의점 음식 좋아요ㅋㅋㅋㅋㅋㄱㄱ
아 일본가고싶다ㅠ


아~ 일본편의점은진짜...ㄷㄷㄷ
저도 작년에여행갓을때 한달동안 살아도
편의점음식만 먹어도맛있겠다 싶었어요...
관광지에서 멋모르고 돈쓰고맛없는거 먹느니..
눈에띄는 편의점도시락 훨낫다는!

 

 

 

 

 

 

 


특히나 푸딩쩔죠 ㅠㅠ
전 3박4일 내내 1일1푸딩했어요
퓨딩 종류 너무 많아서 다 먹지도 못함 ㅋㅋ
특히 남자의 푸딩은 먹다 질릴정도로 많고ㅠㅠ
또먹고싶다..ㅎㅎㅎ


제가 편의점음식 진짜 좋아하는데요...
일본편의점 음식 정말 부러움...ㅠㅠ
요즘은 국내도 많이 좋아졌지만요.

 

 

 

 

 

 

 


우유도 맛이 짱 좋아요..
일본 츄고쿠지방에서 꽤유명한 돗토 다이센 유업 우유입니다.
저것도 일품이지만 시로바라 커피우유 바나나우유 맛챠우유가 정말 환장함요^^

돗토리이외에 다이센 맛챠파는곳은 못봤는데...
기회가 되면 꼭 마셔보시길~~~

 

 

 

 

 

 

 

 

 

일본 오니기리는 그게 장점이죠.ㅋ
밥이 우리나라 삼각김밥처럼 프레스넣은듯 아주 꽉꽉 압착되어있지가 않음.
김이 바삭하냐 눅눅하냐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는걸 편의점 오니기리 먹고 느꼈죠.

아래는 일본갔을때 편의점 오니기리.
로손, 세븐일레븐, 썬커스
오니기리는 비슷비슷 하던데
이꾸라 오니기리는 두종류로 기억.
제가 연어알을 엄청 좋아해서 밤에 매일 하나씩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한국 와서도 너무 생각이나 아마존 라쿠텐 찾아봤는데
유통기한 때문인지 온라인판매는 안하더란 ㅜㅜ

 

 

 

 

 

 


일본가서 최고급 식당 스끼야끼도 먹어보고 레스토랑도 가보고 햇는데
다른 무엇보다 처음 먹어 본 에비스 맥주 맛을 잊을 수가 없더군요ㅎㅎㅎ
한국에선 절대 구할 수 없는 맥주~~~~

 

 

 

 

 

 

 


오므라이스는 어마어마함...
한국에서 먹은 거의 머든 오므라이스보다 맛있었음..


편의점 때문이라도 일본 가고싶네요 퓨ㅠㅠㅠㅠㅠ
특히 로손 이랑 세븐일레븐!!!

 

 

 

 

 


으앙 ㅠㅠ 일본 편의점 맛탐험떠나고싶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