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호^^ 이렇게 운이 좋을수가...

일상글 -----/└ 하루일

by 웰리노 2015. 12. 9. 14:39

본문

 

 

 

 

세상이 이런일이,,,,WOW

 

 

 

 

 

 

 

의사왈 ' 두 사람은 정말 운이 좋았다. 손을 잡고 있어 전류가 두 사람의 몸으로 분산됐다"고 하느데요..ㅎㅎ

 


반대손 깍지끼는건 안되는건가요....?
네 안된다네요..ㅎ 다른 사람과 분산해서 사는게 요지랍니다.ㅋ

 

 

그냥 번개맞을 확률도 어마어마한데 , 커플?????????
번개 맞을 확률 + 커플이 될 확률 + 커플끼리 같이 번개맞을 확률 = 그냥 솔로로 로또나 맞지 뭘..ㅎㅎ

와 번개까지 솔로 차별하네.
이거 서러워서 모솔 살겠나..ㅜㅜ

 

 

 

 

 

 

솔로는 쓸데 없이 밖에 나다니질 않아서 번개 맞을 확률도 적은거 모르시나요? 개꿀임 ㅋ (자폭)

저건 운이 좋은것이고, 운이 나쁘면 반대로 둘 다 천국행일수도 있음..
하지만 번개를 맞을 확률은 극히 낮으므로 안심해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건 그냥 왈왈 짓는 소리 같은데요 ㅋㅋㅋㅋ

어짜피 두사람다 땅위에 서있었을테고,,,ㅋㅋ
두사람이 손을 잡는다 한들 직렬로 연결될라면 번개 맞는 순간에 정확히 맞춰서
둘중한명이 점프 했다고 밖에 생각 할수 없는데ㅎ

 

 

이건 좀 말이 안되는거 같네요.
게다가 손잡고 있으면 손에 땀같은게 나서 신체 저항이 줄어들탠데 말입니다.

정말 운좋게 두사람다 심장을 통과하지 않고 팔다리 쪽 표면으로만 흘러서 빠져 나갔다고 가정하더라도
전류드립은 좀 잘못된게 아닌가 싶네요.

 

 

 

 

 

 

 

두사람 신체의 전기 저항이 같다고 편의상 두었을때,,
병렬로 연결이 되면 직렬로 연결이 되는것에 비해 4배의 전류가 흐르게 됩니다.
뭐 개인별로따지면 2배가 흐르게 되겠죠.

 

번개를 맞았을때 몸에 도체를 많이 가지고있다면 살아날 확률이 올라가긴 합니다..ㅎ
전기는 떨어져있다 하더라도 도체에서 도체로 마치 점프하듯이 전기가 흐르기도합니다.
이기술은 현재 대형항공기의 대번개용 기술이기도 합니다.

 


금귀걸이 금목걸이 금팔찌에 금속제 우산을 들고 땅에 닿아있다면
빠른속도로 전류가 이동하면서 살확률이 오르긴할겁니다.

 

 

 

 

 

 

솔로는 어찌해야 하남요?ㅠㅠ

솔로는 친구들하고 손잡고 놀면되겠네요..ㅋ

'일상글 ----- > └ 하루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것도 권력인가여??  (0) 2015.12.15
신은 죽었다???  (0) 2015.12.14
어떻게 coffee 맛을??  (0) 2015.12.08
한강 다리들...ㅠ  (0) 2015.12.07
father and son~  (0) 2015.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