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참,,,,bike 어떤걸 해야???

일상글 -----/└ Sports

by 웰리노 2015. 11. 23. 16:30

본문

 

 

 

거의 10년 정도된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데요,,

이번참에 큰 맘먹고 새로 하나 구.입하려고 보니깐,,

가격대가 헐~~~

완전히 장난아니게 비싸네요..ㅠㅠ

 

 

에어샥하고,, 스프링샥하고 보는데요.

에어?는 머 고급진스탈이고,,ㅎㅎ

스프링은 뭐 싸구려틱하다는 말들이 있어서,,,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인데요.ㅅㅅ

 

 

 

 

 

 

그게 알고보니 닭이 먼저인지,,달걀이 먼저인지,,그런 정도 차이라는데,,

원래 고급라인에 속한 모델들이 싱글 또는 듀얼식으로 에어샥을 사용해서 출시되어

이런 오해가 생기긴 했나봅니다.

그래도,,가격이 넘~ 비.싸.요.

 

 

원래 스프링샥,,,코일샥이 느낌이 더 좋습니다.

머,,저도 10년간 그리 타고 다녔으니까요..ㅎㅎㅎㅎ

느낌이 아주~~~ 풍부?? ㅎㅎ

하다는것...재질도 티타늄으로 된거 넣으면 완전 짱!!!

 

 

 

 

 

 

하지만,,,현실은 아무리 못줘도 100,만,원 전후가 너무 많더라구요.ㅜㅜ

MTB는 어떤가요?

 

이거 검색을 하다보니 눈만 높아져가지고선,,,영,,,

왠만한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네요,,ㅋㅋㅋ

 

 

 

 

 

 

이런 취미 생활하다보니 예산이 초과되는건 기본이고

보는 눈만 저 하늘위로 훨~~~

일단은 내무부장관님의 허락이 필요할 듯,,,

솔로인분들,,,정말 좋겠습니다.^^;;

 

 

 

 

 

 

결론은 내눈에 이쁘고 정당한 예산에 맞는걸로 해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