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대체,,몸값이라는게,,

일상글 -----/└ Sports

by 웰리노 2015. 11. 16. 20:31

본문

 

 

 

야구선수들 보면,,이해가 안갈때가 있더라구요..ㅎ

물~론, 거품인선.수도 있겠고

아닌사람도 잇겠지만요,ㄹㄹ

 

하지만,,,연봉이나 이런것들은 머,,구단주 마음아니겟어요???

 

우리나라 선수들 연봉이 일본 pro들 비스무리하게 올랐다는 말들이 있더군요,,ㅎㅎㅎ

물과 몇년전만해도 프로 player 평균이 3~4천만원 정도로 알고 있었는데요..

참으로 모르겠네요,

 

 

 

 

일본은 1군들 평균이 3천만엔??..호,,,정말 놀라워요

우리나라 1군 평균하고 따지면 솔직히 엄청난 차이가 나는것 아닌가요??

 

작년 우리나라 1위는 김태균,,15억원이랍니다.

2위가 윤석민,,,,12억5천만원,,대단하네요!!!

3위가 장호준...10억원~~

 

허지만 일본 1위는 아베 신노스케 6억엔,,,우리나라보다 4배가 많군요^^

솔직히 평균보다는 잘하는 選手에게 엄청난 금액을 지급해준다는 느낌이네요.

 

 

 

 

우리나라와 일본의 소득개념이 많이 틀릴 것 같아요.

상대적으로 박탈감을 느끼는 프로들도 많겠구요..

 

어디서보니 우리나라 평균이 1억원 정도라는데,,,

일본평균은 3천8백만엔,,,3배정도 차이가 납니다.

 

이번에 우리나라에게 충격을 준 일본 오타니는 얼마나 받을까,,궁금하네욤.

작년이 1억엔정도였다는데요.

3관왕을 달성햇으니, 훨씬 많이 받지 않을까요??

 

 

 

우리나라 pro player들도 화이팅해서,,더 많은 소득을 올리면 좋겠다는 생각에~~~~ㅎㅎㅎㅎㅁㅁ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