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겨울 아이스크림 어때요?

일상글 -----/└ 맛난음식

by 웰리노 2017. 1. 16. 18:30

본문

냉장고를 열어보니 작년 중순쯤에 샀는 아이스크림이 한통먹고 아직도 반남았어요.
한숟가락 푹 떠 먹으면 밥한공기 먹은 효과와 같네요.
이런거라면 밥10공기도 한번에 먹을 수 있을것 같은데요.
칼로리가 뚝딱인가봅니다.

 

 


이런 떠먹는 아이스크림은 한겨울에 먹어야 맛있지만~~
좀더 파란통같은데 들어있는거도 맛나요!!
맨날맨날 조금씩 퍼먹다보면 금방 바닥이네요.

 

 


파란통에 들어 있는 아이스크림은 맥키스 아이스크림을 말하는 겁니다.ㅎㅎ
보통 유지방 함량이 적은것들은 맛이 없어서 추천하진 않지만아요.
어떤거는 아이스크림은 2개 1박스 포장이라 양이 너무 많다보니 먹기가 불편할때도 있어요.
구ㅡ래서 가끔씩은 양이작은 사이즈를 선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마도 초딩같은 제 입맛에는 투게더가 좋아요.ㅎㅎ

 

 

 

저는요~


이따금 코스트코 가면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자주 사옵니다.

탐앤탐스가면 파는거요.
요거트 맛이 굉장히 진해서 부담스러울때도 있어요.
쫀득한 느낌의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한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 정말 맛나죠!!

솔직히 대충 먹어도 맛있고,
커피만를 위에 부어서 먹어도 맛있고요..
초콜릿이나 과자같은것도 대충 올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팥빙수처럼 팥을 올려서 먹어도 맛있는게 겨울 아이스크림이더라고요.

쫀득한 겨울을 느끼고 싶음~~~ 이게 최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