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사람들 한국음식 좋아해요~~

일상글 -----/└ 맛난음식

by 웰리노 2016. 3. 27. 15:07

본문

 

 


 

 

부대찌개 무지 맛있다고 합니다.
언젠가 일본 손님들을 데리고 부대찌개 먹으러 갔었거든요.
그들의 반응은 완전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있느냐면서
엄청 잘 먹었습니다.

우리가 아직도 오해하는건
일본사람들 매운거 못먹는줄 아는데요.
절대 그렇지 않고 요즘은 매운 음식들도 잘~~~ 먹습니다.
그리고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햄이나 소세지 등이 많아서
더욱 좋아하더군요.
특히 치즈가 들어가면 매운 맛도 상당히 순해집니다.

 

 

 

 

 

 

 

 

간장게장을 또 한번 사준적이 있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도 혹자는 비린맛이 싫어하는 분도 있죠.
하지만 일본사람들은 간장이라는 재료를 워낙 좋아라하고
특히나 해산물 같은것도 잘먹기때문에
간장게장을 먹어보더니 완전 베스트 한국음식이라고 칭찬하더군요..
혹시 비린맛은 없는지 물어봤는데 너무 맛이 좋다고 하네요.
짭짤한 간장이 가득한 게딱지 밥을 해주니깐
이런맛을 무지 좋아한다면서 후다닥 해치웠습니다.ㅎㅎ

 

 

 

 


 

 

 

돼지갈비도 양념 자체가 달달해서 자기네들 입맛에 잘 맞는것 같았어요.
진짜 맛있다면서 4명이 갔는데 한 10인분은 먹었습니다.
우리나라 돼지갈비는 정말 저렴하죠.
그러니 부담없이 많으 먹으라고 시켜졌더니
처음에는 소고기 인줄 알았답니다.
고기가 부드럽게 양념되어 있으니깐요.ㅎㅎ
그리고 삼겹살도 진짜 좋아해요.
뭐 익히 아는 비빔밥? 불고기?
아마 그것보다 삼겹살에 소주 한잔을 더 즐기는것 같았어요~~~

 


 

 

 

 

 

한국음식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
벌써 삼계탕이 한국의 대표 보양음식으로 일본사람들도 잘 알고 있더라구요.
인삼이 들어가고 특히 한방 삼계탕은 진한 국물이 일품이죠.
삼계탕을 사주면 일본사람들도 무지 좋아합니다.
꼭 접대 받는 기분이 든다고 하네요.^^

중국사람들도 삼계탕 좋아하더군요.
담백하고 자극적인 맛이 없고 몸에도 좋다고 하니까요.ㅎㅎㅎ

 

 

 

 

 

 

 

일본사람들 한국음식중에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 짜장면입니다.
솔직히 중국음식이 한국에 와서 변형된게 짜장면이죠.
일본 사람들 우리나라 짜장면 진짜 좋아하더군요.
지금까지 보면 일본사람중에 짜장면이 싫다고 한 사람이 전혀 없거든요.
원래 짜장면 만들때 설탕을 무지 많이 넣습니다.
아마도 그런 달달한 맛이 좋은가봅니다.ㅎㅎㅎ

 

 

 

 

 

짜파게티 짜장라면도 진짜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