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짬뽕이 대세죠^^

일상글 -----/└ 맛난음식

by 웰리노 2016. 2. 15. 17:20

본문

 

 

 

 

 

 

 

요즘 마트가면 짬뽕이 대세네요.ㅋ

뭐?
진짬~뽕..
맛짬~뽕..
갓짬~뽕..
통영굴짬~뽕..
새우짬~뽕..등등
참말로 많내유~


추우니깐 따뜻한거 생각은 나고
국물.카~ 얼큰한 국물 사람들이 많이 찾으니까 그런것 아닐까용??


과거에 경규형이 유행시켰던 하얀국물 라면처럼 요즘 물 만난것 같아요 ㅋㅋㅋ

 

 

 

 

 

 

 


그렇다면 진정한 맛을 찾아볼까요?

농.심. 오~짬 좋아하셨다면  진.짬.뽕.이나 맛.짬.뽕.이 낫죠.
진~~짬~~뽕은 오.짬.같은 느낌.ㅎㅎ
맛~짬~뽕~은 향미유를 넣어서 약간 불맛이 난다는 느낌..ㅎㅎ


진/짬/뽕/은 해물맛이 너무 강해서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는데요.
그 맛~짬뽕은 불맛이 확나는게 희한하기도 하고
대충은 매니아도 있는것 같기도 하고
ㅎㅎ마찬가지로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고..

라면들은 각자 개성이 너무 강해서 각자의 개인취향에 따라 엄청 차이나는것 같아용.
본인에게 맞다 안맞다는 직접 드셔보시는 방법밖엔 없을것 같아유~~~~ㅋㅋㅋ

 

 

 

 

 

 

 

 


오늘 점심때는 추우니까 짬뽕도 땡기는데요.
사실 잡채밥도 너무너무 먹고싶다는 생각~ ㅜㅜ
아예 둘 다 시키버릴까 싶기도 하지만 돈이 없고.....
어떡하죠???? 고민중입니다.

 

 

 

 

 

 

 


중국집에 잡채밥을 주문하면 짬.뽕.. 국물에 말아 먹을까요?
푹 익은 잡채를 짬뽕 국물에 살짝 담궈서 먹을까요?
아님 남아도는 라면 면만 삶아서 국물에 말아 먹으면 어떨까요??

사실...제가요 개인적으론 시중에 파는거 제법 먹어봤는데..
ㅈ짬~뽕이 제일 나은거 같아요...후후

 

 

 

 

 

 

 

 

 


맛?짬?뽕? 불?짬?뽕?
어떤거에는 유성 스프 넣으니까 불맛~이 확나는게 사실 불?맛이라기보단 탄거 같은 맛...ㅎㅎ
아시죠?? 나더라고요
여튼 그런 불의 맛이라는건 그다지 좋지 않은 느낌인건 사실임
최근에 진짜 유행하는 짬~~~뽕류보다는 대체로 오징어짬뽕이랑 너구리가 더 맛이 좋은것 같은데요.ㅎ

일부로 내는 맛보다는 자연스러운 맛이 좋아서 개인적으론 오징어짬을 더 선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