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휴대용 손난로 핫팩 앗 뜨뜨거

일상글 -----/└ Sports

by 웰리노 2017. 12. 22. 16:44

본문

 

 

 

함박눈이 펑펑내리고 스키장에 가면 사람들이 엄청 많이 왔어요.
다들 하얀 눈위로 보드를 타고 내려오는걸 보니 저도 빨리 타고 싶더라구요.
집근처에 있는 베어스타운으로 고고씽했죠.

 

 

 


집에 어린아이들과 함께 스키 강습을 받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양말에 붙이는 거와 함께 손도 시려워서 휴대용 손난로 핫팩을 준비했어요.
이렇게 추운날씨에는 주머니속이나 스키장갑속에 속 들어가는게 좋아요.

썰매를 탈때도 꼭 필요한거 아시죠?

 

 

 


아주아주 추운날 특히나 어린이들이 있다면
주머니속에 쏙 넣어주면 부모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을거예요.
장시간 외출할때나 야외할동할때는 이제는 휴대용 손난로 핫팩을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에코포카 일본에서 직수입해서 들어온거네요.
일본에서는 아주 인기가 많고 거짓말 안하고 친환경 성분으로만 만들어서
사람한테 전혀 해로움이 없다고 해요.
요즘 후라이팬 하나만구입해도 각종 중금속 오염때문에 이만저만 신경쓰는게 아니잖아요.
물로 휴대용 손난로핫팩도 내용 성분들을 잘 확인해야 하는건 마찬가지인것 같아요.

 

 

 


가장 큰 특징은 최고온도가 거의 70도에 육박할 정도로 뜨끈해요.
더욱더 좋았던점은 지속시간이 일본공식기관 기준으로 18시간 이상 지속이 되네요.
한국 기준으로 하면 24시간은 거뜬이 유지되는것 같네요.
직접 사용해보면 그 진가를 즉시 알 수 있어요.

 

 

 


일본하고는 위안부 문제 등등 각종 외교문제로 사이가 좋지 않아요.
임진왜란도 그렇고 한일합방 등등.

역사적으로 더욱 그렇죠..
그렇지만 한번 개봉만하면 뜨거움을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면서
장시간 유지하는 휴대용 손난로 핫팩의 기술력은 인정하고 싶어요.
이렇게 사람들한테 도움이되는 기술적인거 말고는 저도 재팬을 좋아하지는 않구요.

 

 

 


제품의 겉봉투를 제거하면 그냥 흔들어댈것도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공기와 내용물이 접촉하면 바로 발열이 되는 시스템이네요.
다른 제품들은 팔이 아프게 마구마구 흔들어야 되는것들이 많던데 에코포카 제품은 그런게 없어요.
그리고 주머니 속이나 스키장갑 안에 휴대용 손난로 핫팩을 넣어서 사용하면
혹한기에도 마음껏 설원을 누빌 수 있을 것 같아요.

 

 

 


겨울철 야외 캠핑을 하거나 놀러갈때도 필수품이 되어버렷죠.
골프 치러갈때도 당연히 꼭 챙겨가야 하는 휴대용 손난로 핫팩 이랍니다.

 

 

 

 

에코포카에 또 한가지 더 얘길 드리면요.
포장재질도 100% 친환경이라서 땅속에서 자연분해되는 거라네요.
일본은 싫지만 뛰어난 품질과 환경까지 생각하는 마인드는 약간 공감이 간답니다.

지끔까지 제가 직접 사용해본걸 사심없이 알려드리는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