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실리엔 무한캐기??

일상글 -----/└ Sports

by 웰리노 2016. 3. 22. 19:49

본문








마비노기 실리엔 무한으로 캘려면요~
원래 아이템을 주워주는 펫같은거..ㅎㅎ
원숭이나 리트리버 같은 녀석들이 있으면 무지 편하답니다.


그리고 마비노기를 2인용으로 할때가 가장 좋은데요~
어떻게 게임을 하면좋을지는,,,,
다들 열심히 연구하면 나올것 같아요.,









보통 한사람은 채집하고 사냥하는걸로 하면되구요
또 다른 사람은 채집하고 풍년가 ㅎㅎㅎ

이렇게 마비노기 게임을 하는 방식이 낫다고 생각을 합니다만서도~~
보통 사냥하고 풍년가는 좀 더 높거나 잘하는 사람이 하는게 좋죠.


그리고 실리엔을 혼자서 캘때는 조용하잖아요.
하지만 다른 게이머가 사냥을 하고 있으면 몹이 생기는건 다들 아시죠??
그래서 이럴때는 다른 채널을 이용하는것도 좋아요~
또 사냥하는 사람이 나가면 더욱 좋아요


마비노기 실리엔 무한캐기 가장 좋은 방법은 친한 친구와 같이 하면 됩니다.ㅋㅋ









옛날에는 녹색 옷 입은 npc가 파는 지팡이가 높았던 걸로 할거든요.


ㅎㅎ 지금은 어떻게 되었는지 잘 몰라요~


솔직히 마비노기 접은지 몇개월짼데요.ㅠㅠ
제가할때 1랭 찍을땐 3층~~
글고 몹이 가장 쎈 녀석들이 있는곳 중앙에..
그 바위 뒤쪽에 잠수시키면서 했었거든요...
아마도 막히지 않았을까요???ㅎㅎ


요즘 들리는 얘기로는 거기에 가면요
역소환이 된다는데,,,
그래서 바이스 앞으로 간다는데 맞나요???









마비노기 실리엔 무한캐기는 보통 싸움을 싫어하는 유저에게 적합한것 같아요.
조금 실력이 있거나 강하다면
2층 중앙에서 캘수 있으니 해본세요~~~









마지막으로 마비노기 진짜 강력한 무기 만들고 나서~~~
수리비가 아깝잖아요.,..
ㅎㅎㅎ
단검들고 배쉬를 사정없이 때리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