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스토리2 발록에 대해서~

일상글 -----/└ Sports

by 웰리노 2016. 3. 17. 19:02

본문

 

 

 

 

 

작년에 8월경인가요?
여튼,,ㅎㅎ
신규보스 업데이트라고 메이플스토리2에서 대대적인 광고를 하면서
발록이 추가되었죠.


원래는 바로 전단계의 보스.ㅜ
체력이 솔까 3100만인데요.
이전거에 비하면 발록의 체력은 6700만..ㅎㅎ
굉장하네요~~~

 

 

 

 

 

 

 


글고,,
풀템을요.ㅋ
둘~~둘 두른 겜창 10명정도가
10분이상 진짜로 열심히 뚜드려패도...
피가 1/3 이상 남는답니다.ㅋㅋㅋ


원래는 이런건 컨텐츠가 없다고 하니깐요.
풀긴 했짐나서도~
아직도 못잡게 막아놓은거 아닌가하는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기존에 있던 스팩으로도 공략이 가능할 거라고 믿었지만...
완전 메이플스토리2 유저들을 비웃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메이플스토리2 에서는 발록 사냥꾼 이벤트?
하면서 머ㅜ~~ 이제는 발록을 잡을 수 있다고 머시라 하던데..
아마도 광고용 미끼용인듯 합니다.

 

발록도 알고보면 사실 딜러는 11강정도 아니면 안받아주는것 같던데요.
댄장!!!
다음번에 업데이트 할까지 컨텐츠 소모를 줄일려고요.
발록도 일주일에 한번정도만 잡을수있게 해놓은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게임을 해본 사람으로써...ㅋ
강화나 이런것들이 지나치게 댄장같은으면 그 게임들은 잘 망하는것 같더라구요.

 

하여튼 게임 회사들은 수입만 많이 뽑을려고
더 강도가 높은것들로 유저들을 유인합니다.ㅣ

소위 진정으로 잘하고 열심히 하는 메이플스토리2 유저들 매니아를 노리는 속셈인거죠.


보통 메이플스토리2 게임같은건...
어른들이 어릴적에 시작했던 게임이 생각나서 다시 하는경우가 대부분인것 같아요.
어른들이 난도질 당한 게임들,,,,,

 

 

 

 

 

 

 

 


보통은 어른들도 메이플스토리2 같은 게임 두 달까지 재밌게 한다는데요.

메이플스토리 2...
역시 얄팍한 강화시스템으로 변질되었잖아요.

그래서 다들 떠나는것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