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블라디??

일상글 -----/└ Sports

by 웰리노 2016. 3. 2. 11:50

본문

 

 

 

 

 

아이구~ 그냥 돈 쫌 모아서 카타랑 블라디를 구입하려는데요.
이런...최근에는 걍 블라디가 좋을까...생각이 나서요.히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볼려면 어찌해야??


그리고 이거 그냥 좋으면 블라디를 먼저사는게 나을지...
아님,, 카타먼저 살라고 하거든요.
최근에 요즘엔 블라디 많이 쓰이고 1대1에서 무지 쎈거 아닌가요?


알아보니깐 최근 블라디....ㅜ
요즘엔 평타 모션 완전 후져어요..
그러니 시에스 먹기 당연 힘든것 같아요...

 

 

 

 

 

 

 


젠장!!! 딱 두판하고 때려치었구요.ㅠㅠ

그리고 평타모션이 바뀐게 없었던거죠..
그냥 처음부터 후덜덜 한거 아니었나 싶어요.

원래부터 후졌었던것 같아요 ㅠㅜ
리그오브레전드 인벤.....보고 싶은데..

그나마..쪼금 할만한게요.

 

 

 

 

 

 

 

 


이거 보니깐 탑에서는 탱커상대로 뽑으면 라인전도 압살할 수 있네요..
이건 좋으네요..ㅎㅎ

상대방 조합이 헐~ CC기 떡칠 조합...ㅍㅍ
아니면 포킹,카이팅에 능한 조합이라면..아무리해도
한타에서 생각보다 아무것도 못하는 경우가 많은것 같아 보이네요..ㅊㅊ

요즘은 이즈리얼이 하드캐리 많이하잖아요.
조금만 잘하는 이즈 만나면 그냥 별생각없이 농락만 당하다 멍!죽어요.ㅠ

 

 


참말로 블라디 요즘 퇴물소리를 듣고 챔프랍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하고싶어요~

그래도 요즘 메타에 안 맞을뿐....
후반캐리력은 아직도 상당히 뛰어난거죠.

한타형 챔프이기 때문에 한타 안 받아주면 그냥..말라서 훅~~ 가버리는 케이스...
한타가 꽝꽝 벌어지면 하드 캐리해버리기도 하죠.ㅎㅎ

 

 

 

 

 

 

 

 

 

카타는 카운터가 무지 많아요.
궁 끊기면 딜량이 반으로 ㅠㅠ 까여 버려서..그렇지
진입만 잘 한다면 좋을수도 있겟어요.

현재 메타엔 안맞는건 사실인듯 하네요..ㅋㅋ

 

 

 

 

 

 

 


글고 라인에서 이길만한 녀석은 거의 없을것 같기도 하구요.

아주 신~~~명나게 두들겨 패는건..겨우 잠깐뿐이고ㅠ
조개 뽑아서 온 상대에게 박살이 나는 경우가 많죠.ㅎ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보러갈라면 어찌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