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좋아 좋아!!

일상글 -----/└ Sports

by 웰리노 2016. 2. 28. 14:26

본문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를 즐기고 있어요.
저는 정말 초기부터 했왓어요.
거의 딴 짓은 안하고 ㅎㅎ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위해서
그리고 게임안에서만 그런거 채집이나 하고 모은걸로 집이나 짓고
건물 같은거 쌓아올리고 혼자 놀기만 하는 유저입니다.후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를 하면서 솔직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후후후후

우리나라에서는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 자체가 거의 아이들...
어린이용 게임으로 인식이 많이 남아서 그런지 남들 몰래 집에서만 살짝살짝 하는편이죠.

성인들 유저들을 만나다 보면 같이 돌아다니면서 야생 채집도 하고 그냥 그렇게 지내는 편이죠.

마인크래프트 겜임하기의 또 다른 재미도 있지만서도요~
진짜 야생에서 채집하는거하고 몹.. 잡으면서 집짓고 건물 짓는거 정말 재미가 잇어요~

 

 

 

 

 

 

 

 

혼자서 열심히 며칠동안 건물을 올리다보면 나도 모르게 완성될 시점에서는 우와~~~

저의 근성이 이정도일 줄이야..ㅎㅎ
놀랍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지나다니다 본 건물 같았지만요.
결론은 색다른 유럽풍 마을이 되는 과정~~~~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는 야생에서 채집하고 건물을 올리는게 가장 좋아요.

본인이 직접 채집해고 생존하고 조금씩 모은 블럭을 가지고 소중한 건축물을 완성하는 재미..
아시는분들은 다들 아시겠죠?

지나다니다 보면 익숙한 마천루 같은거..
진짜 신기방통해서 구경도 하고 그랬는데 나도 저렇게 만들어 봐야겠다는 신념 같은거~

 

 

 

 

 

 

 


솔직 야생 멀티서버에서는 건물 짓는게 어렵습니다.
숱하게 당하는 약탈과 테러...등 등
굉장히 화가 날때도 많아요.

테러를 당해보면 그 심정을 알겁니다.ㅠㅠ


정말 옛날에 일본성? 같은거 굉장히 잘 짓던 분이 있엇죠.
이제는 제가 그 유저분 처럼 건축을 한네요..ㅎㅎㅎ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가 너무 신기한거 많아요....
앞으로도 마인크래프트 정말 열심히 할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