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운 돈까스 입맛을 살려주네요

일상글 -----/└ 맛난음식

by 웰리노 2017. 3. 8. 12:25

본문

쏠까 매운거 정말 좋아하는데요.
어제도 갑자기 매운게 먹고 싶고 고기도 먹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집앞 돈까스집에가서 매운 돈까스를 사먹었어요.

 

 


소스는 완전 미친맛이더군요.
솔직 매콤하면서 달짝 지근한게요.
암튼 마.약. 소스였어요.
정말 너무 맛있어욤.

 

 

 

무엇보다 구성자제가 일품이였죠.
매운 돈까스도 두툼하고 겉은 바삭하고 맛있었든데요
매운 돈까스 또 먹고싶다는 생각뿐이네요.
매운맛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따봉입니다.

 

 

 


매운 맛도 좋지만 치즈돈가스도 너무 좋아해요.

돈까스를 잘라보면 안에 있던 치즈가 주르륵 흘러나오는게 좋아요.

어떨때면 치즈가 너무 많아서 치즈를 먹는건지 돈까스를 먹는건지 헷갈릴 때도 있어요.

 

 


소스는 얼마나 기가 막힌 맛이지....

사장님께 물어보니 직접 과일을 이용해서 만드신데요.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그런 느낌이 돈까스랑 너무 잘 어울렸답니다.

 

 

 

그리고 저렴한 시장 돈가스도 좋아요.

두께가 많이 두껍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편의점에서 사먹는 돈까스도시락보다 더 좋네요.

 


돈가스를 집에서 해먹어도 돈이 얼마 들지 않아요.
다만 기름이 많이 들뿐이지만요.
집에서 해먹으려면 번거롭고 치우기 귀찮고 기름이 아까워서 왠만하면 매운돈까스 집에서 사먹는게 좋아요....
지금은 하라고 해도 너무 귀찮아서 못 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