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기차 테슬라 한국 진출~ 임박

일상글 -----/└ 자동차

by 웰리노 2016. 1. 16. 22:35

본문

 

 

 

 

 

전기차 브랜드 테슬라 한국 진출~ 임박했다네요

 

아,,드뎌~
전기충전소 보급에 박차를 가하겠네요.

 

 

 

 

 

 

 

 

아주 고무적이고 좋은 일 아닌가요?
전국에 전기 충전소로 도배하고 싼 값에 내놓으면 바로 일등 간다.ㅎ


테슬라 들어오고 전기충전소도 많아지면 모델3로 갈아타야징..

 

오 테슬라 대한민국은 생각해본적도 없고,
앞으로도 고려대상이 아니다. 라고했었는데!!!!
거기에다가 미쿡인이 법인장이라니!!!!
국내에 들어오면 얼마나 할까요?
돈을 모아야겠군여 ㅋㅋㅋ

 

 

 

 

 

 

 

 


기사를 찾아보니.....이정도 가격대?
내년 3월 약 3만5000달러(한화 약 4000만원) 수준의 보급형 '모델 3' 세단을 공개한다고 하네요..ㅎㅎ


상해 출장가서 임시정부 근처에 테슬라 매장에서 모델S를 봤는데 멋지더군요!!
기어나 구동축이 없으니 차내부도 다르고...
상해에서 꾀 여러대 봤습니다.
가격이 ㅎㄷㄷ해서 그렇지 ㅡ_-;;

 

전기차 보조금 있지 않나요?
내년부터 없애려나??

 

 

 

 

 

 

 

 

 

테슬라 신형 모델...문콕을 "할" 일은 없겠지만...
상대방 차량도 똑같이 팔콘윙일 가능성은... 드문데;;

"당하면" 말짱 꽝이잖아요 ㅠㅠ


제주에서 성공적인 인프라가 구축되고 시장안정화되면 3년안에 내륙 상륙은 금방이겠네요.
그동안 테슬라 살 돈 모으고 있어야지~ㅎㅎ

 

 

 

 

 

 

 

 

 


제주도에는 딱 적격인듯...
섬크기나 주행거리도...

내륙에서도 장거리 외에는 그 정도 주행거리면 활동반경 커버하고도남겠고...


지자체 지원금이 없어서....
내륙은 대부분구매조차어렵습니다.
제주도도 당첨된 분들만 구매가능하고요...
여러므로아직은 과도기 적인 것 같아요;

 

 

 

 

 

 

 

 


테슬라 모델3 로 바뀐걸로 알고 있습니다.
포드가 이미 모델E라는 이름을 쓰고있어서 모델3로 명칭이 변경됬어요.
그리고 모델3 한국가격이 4,180으로 확정되서 이야기되는데,
아직 미국에서도 공개안된(내년3월경 공개예정) 차량의 한국수입가격을 어떻게 안건지..
정확한 팩트가 정확한지 아닌지 모르겠네요.ㅎㅎ


진짜 테슬라 선전 보고 가슴이 두근 두근하더라고요.
침착하게 적금이라도 부으면서 지켜보고 있고 싶네요.

 


테슬라가 빨리 들어와서 충전인프라가 확산되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