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충퇴치기 이렇게 해결했어요

해충퇴치기 리뷰 ----

by 웰리노 2024. 3. 29. 18:38

본문

 

 

 

요즘들어서, 날벌레와 모기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너무 많네요.

온도가 올라가니깐 갑자기 여러군데서 나오더라구요.

해마다 이것때문에 너무 신경이 쓰이죠.
이럴때는 제대로 된 해충퇴치기 하나 놓으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식당에서 정말 없어야할게 바로 파리, 모기 같은 날벌레들이죠.
음식점에서 가장 신경쓰이는게 바로 위생이잖아요.
저도 밥을 먹으러 가면 가장 먼저 이것부터 따집니다.

음식에 머리카락이 빠져있거나 숟가락에 얼룩만져도 잘 안가게 되는데
하물며 음식 위로 파리가 날아다닌다거나 탁자에 벌레가 지나간다면 아마도
거기는 완전 더럽다고 소문소문을 낼겁니다.

 

 

 

 

 

벌레 하나만 보여도 그 식당의 이미지 자체가 안좋아지게 되잖아요.
여름에는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정말 잘 관리하는 곳도 많거든요.

 

 

 

 

 

제가 자주 가는 카레집에 해충퇴치기가 설치돼 있어요.
그 건물이 꽤 오래돼서 무지하게 낡았어요.
그래서 같은 건물의 다른 식당가보면 냄새도 나고 파리, 모기, 바퀴벌레도 막 기어다니는 걸 제가 봤거든요.
그래서 정떨어져서 안가는데,
여기 카레집은 조명 부터가 완전 밝고 리모델링도 다 해서 완전 깔끔해요.
그리고 중요한건 해충이나 날벌레가 전혀 없어요.
그곳만 본다면 신축건물의 가게같은 느낌?

솔직히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그래서 너무 궁금해서 사장님한테 물어봤어요.

여기는 벌레가 아예 없냐고, 어떻게 관리하냐고 말이죠.
그랬더니 손가락으로 뭘 가리키셨는데 그게 바로 해충퇴치기 스카이에프플러스 였어요.
저도 관심이 많아서 유심히 관찰을 했어요.
사용법도 물어봤는데요.
어디서 나와서 관리를 하거나 그럴 필요없이,
그냥 한달에 한번씩 끈끈이를 갈아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밝은 곳에서도 더럽고 불결한 날벌레와 나방 같은게 관리가 되냐 하니까
이건 식당이나 레스토랑, 편의점 같은 밝은 곳 전용 해충퇴치기는 스카이에프 플러스가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드라마같은데서도 이런 기계를 본 적 있는데 알고보니 같은거더라구요.
일단 여름에 모기랑 파리 걱정 없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모기나 파리가 그냥 벌레가 아니라 이런저런 나쁜 것들을 옮기거나 가지고 다니는 것들이라
애들 있는 집에서는 특히 예민하잖아요.
그래서 식당에도 가정집에도 해충퇴치기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품확인하기(클!릭!)

 


비용도 그리 비싸지 않으니 이 해충퇴치기를 설치해 보세요.
저는 이 제품은 일단 한번만 사용해 본다면 즉시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을 정도에요.

 

저의 블로그 내용도 참고해주세요!!

벌레퇴치기 참고하기

 

 

 

 

 

"해충퇴치기" 확인하기

모기퇴치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