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이크 라이딩 초보입문~~~

일상글 -----/└ 자동차

by 웰리노 2016. 2. 24. 15:10

본문

 

 

 

 

 

 

작년 연말쯤에 구입한 스쿠터~~~
일단은 다른거 다 무시하고 ㅎ
신나게 라이딩부터 ㅎㅎ
본격적으로 이번달부터 타기 시작했죠^^

온 마을을 몇바퀴나 돌다가 오늘은 좀더 신나게 타보자는 의미로
바이크 드라이브 코스 쪽으로 방향을 돌려서 가봤네요~~

 

 

 

 

 

 

 

 

 

경기도 남양주에 있는 구암리쪽 아시나요??
일단은 차량이나 기타 장애물들이 많아서 가는 도중에도 통행량이 많아 마음이 쿵덕쿵덕 조마하더군요.흠


처음 스쿠터 구입할때 온 집안 사람들이 위험하다고들 엄청 반대했고
특히 와이프는 없는 살림에 사고까지 나면 위험하다고 극구 맹렬히 반대했거든요.
그래도 구입하고 나서 뒤에 한번 태워주니 머ㅜ~~~ 너무 재밌다고 난리입니다.ㅎㅎ

이제는 집사람이 더 좋아라해서..맨날 나가자고 보채네요.후후
역시나 달리는 바이크 라이딩은 완전 재미가 있고
혼자서도 쏠쏠하게 재미를 느끼면서 자주 타고 다니게 되었답니다.

좀더 바이크 연습을 해서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을 하는게 목표랍니다.

역시 스쿠터지만 바이크 장만하길 잘한것 같아요~~~

 

 

 

 

 

 

 


오프라인 동호회 모임에도 참석하고요.
항상 가면 동호회원들 무지 친절하게 대해줍니다.
매번 환영해요^^
그리고 항상 안전에 주의해서 라이딩 하라고 당분를 해주니 마음도 좋아집니다.


그렇죠! 꼭 목표 달성을 할 수 있게 저도 열심히 노력해야겠죠^^


당연히 안전에 대비를 해서 안전장비는
꼭 잘 챙겨서 입고 차고 다녀야 하구요
골목 구석진곳이나 사거리, 차량통행이 많은 장소는 특히 조심해서 안전운전 해야합니다!

 

 

 

 

 

 

 

 


아직은 안전장비가 헬멧 외에는 없지만서도 조만간 무릎, 팔꿈치 보호대도 구입할 예정이구요
지금도 인터넷으로 안전장비 알아보고 있는 중이네요~~


이번 겨울 무지 추웠죠.
이런날씨에는 라이딩 하기도 힘들고 너무 춥고..ㅎㅎ
이럴때는 정말로 따뜻하게 입고 안전에 대비해서 바이크라이딩 해야죠~~


너무 추울때는 라이딩 할때 붙이는 핫팩도 잔뜩 구해놨거든요
아직 많이 남았지만 조만간 다 쓰겟죠??
조금 고민이네요 ㅋㅋ

 

 

 

 

 

 

 


인터넷 동호회 가페가면 정말로 많은 정보도 얻어갈수 있어요^^

새로운 바이크를 장만하고 나면 비닐시트 안때고 타는 사람들 있답니다.
너무 위험하니 당장 떼세요~~
브레이크 잡을때마다 쭉~~~~ 미끄러져서 완전 사고 위험이 크답니다.

저역시 얼마전에 비가 왔었는데..
비닐시트 안 벗기고 탔더니 정말 미끄덩하면서 큰 사고가 날뻔했죠...

 

 

 

 

 

 

 


항상 안전운전에 주의를 하고 바이크 라이딩 초보들은 왠만하면 야간운전은 안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