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날파리퇴치기 완전 뛰어나요

해충퇴치기 리뷰 ----

by 웰리노 2024. 3. 22. 12:27

본문

 

 

 

지난주부터 따뜻하다 못해 약간 무더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어요.

이런식이면 조만간 여름이 될 것 같아 조금은 아쉬운 것 같은데요.

봄에는 이쁜 꽃들도 많이 피고 추웠던 마음을 부드럽게 녹여줘서 너무 좋은 계절이에요.

 

 

 

 

봄이 되면 항상 느끼는 거지만, 주변에 날파리가 너무 많이 나오네요.

집에도 항상 깨끗하게 청소를 하면서 청결을 유지하고 있지만

어디서 그렇게 많이 나오는지 도통 모르겠어요.

 

 

 

 

싱크대와 하수구, 배수관 속에서 살면서 각종 찌꺼기를 먹고 산다고 하는데요.

이런 해충이나 벌레를 잡으려면 강력한 날파리퇴치기를 설치해야 겠어요.

 

 

 

 

여러군데 물어도 보고 알아봤지만 거의 다 별로여서

형님네 식당에 설치 한 제품이 너무 성능이 뛰어나다고 하신 제품이 있어요.

알아본 결과, 바이오트랩에프 제품이 좋은 것 같아서

즉시 한대를 구입해서 날벌레가 많이 출몰하는 거실과 주방 사이에 설치를 했어요.

 

 

 

 

하루, 이틀 지나서 혹시나 하고 날파리 퇴치기 두껑을 열어보니,

에구머니나 이틀만에 엄청나게 많이 잡아놨어요.

솔직히 이런 사진을 찍어서 올리기도 무색하게 느낄 정도로 잘 잡았어요.

 

 

 

 

보통은 파란색 불빛으로 유인을 하고 전기로 감전시켜서 잡는 날파리퇴치기는 자주 보았어요.

그런데 집안이나 실내에서 사용하기에는 냄새도 나고

해충을 잡을 때 번쩍번쩍 하는 불빛도 겁이나서 여러 제품을 알아보긴 했거든요.

너무 위험한 것 같아서 일단은 패스했어요.

 

 

 

 

바이오트랩에프(Biotrap F) 날파리 퇴치기의 원리는

정확한 파장으로 날벌레와 해충을 유인하고

근처에 도달한 벌레는 이산화탄소와 기타 유인물질로 더 근접하게 유인해서

강력한 끈끈에 부착시켜서 잡는 방식이에요.

 

 

 

 

그래서 사용을 해보면 냄새도 없고 정말로 소리없이 날벌레만 쏙 잡아주는 대단한 제품이에요.

날벌레 중에서도 모기와 집파리, 나방까지도 너무 잘 잡아요.

예전에는 몰랐던 날파리퇴치기의 기술력이 점점 더 발전하는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앞으로 형님네가 운영하는 식당에도 이 날파리퇴치기를 추가로 설치를 하신다네요.

직접 사용해보면 너무 잘 잡아주는게 눈에 보일 정도에요.

 

저는 모기퇴치코리아에서 구입을 했어요.

 

저의 블로그 내용도 참고해주세요!!

벌레퇴치기 참고하기

 

 

 

 

"날파리퇴치기" 확인하기

모기퇴치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