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업소용 해충퇴치기 기대이상이네요!

해충퇴치기 리뷰 ----

by 웰리노 2024. 4. 11. 16:34

본문

 

 

 

 

 

 

 

 

 

 

 

 

 

작년에는 모기며 파리며 나방까지 저희 식당에 득실거려서

봄부터 여름까지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단순히 벌레들이 많아서 문제보다는 각종 질병이나 병균등을 옮기기때문에 더더욱 신경이 쓰였어요.

우리나라도 아열대 기후로 점점 바뀌면서 뎅기열이나 말라리아 같은 무서운

전염병에 대비를 해야하거든요.

 

 

 

 

하도 골치가 아파서 업소용 해충퇴치기를 찾다가 눈에 확띄는게 있더라구요.

바로 바이오트랩 에프(Biotrap-F)라는 제품인데요.

우주에서도 사용하는 최첨단 이산화탄소 발생 및 공기정화 기술을 이용해서 모기나 각종 벌레들을

유인해서 잡는 기계였어요.

이제는 몸에 나쁜 살충제 같은거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모기를 박멸할 수 있어요.

 

 

 

 

도대체 어떻게 만들어졌고 어떤 원리를 이용하는지 너무 궁금해서 직접 업소용 해충퇴치기 1대를  구입까지 하게되었네요.

램프가 정말 좋았던 것 같은데요.

각종 날벌레들을 유인하는 특수파장을 일반 형광등 같은걸로 하는게 아니구요.

바로 LED 칩으로 유인을 하는거였어요.

 

 

 

 

특히나 모기들이 제일 좋아라하는 365nm의 파장을 아주~ 멀리까지 발생시켜서

업소용 해충퇴치기 주변에 있는 각종 파리, 나방, 모기, 하루살이까지 유인해서

특허까지 받은 끈끈이로 부착해서 잡는 방식이었어요.

 

 

 

 

예전에도 저희집 식당에서 사용한 제품이 있었는데요.

신제품과 같은 공간에 두고 직접 비교테스트를 해봐도 바이오트랩에프 업소용 해충퇴치기의 벌레박멸 능력이 완전 탁월했어요.

어느정도로 차이가 나는지는 제가 사진을 직접 찍어봤어요.

 

 

 

 

 

제품 내부에는 각종 날벌레를 유인하는 유인제가 끊임없이 이산화탄소를 생산해서

LED파장과 함께 강력하게 끌어당기는 역활을 하더라구요.

그리고 끈끈이도 각종 특허물질 성분을 포함해서 아주 과학적으로 파리를 퇴치하는 기능까지 하더라구요.

 

 

 

 

바이오레즈 기술이 우주선 등에 사용하는 첨단기술인데요.

UV LED로 좁은 공간에 공기를 살균하고 정화시켜주는 건데,

이러한 과정을 통해서 실내 오염을 아주 많이 줄여주는 역활까지 해서

업소용 해충퇴치기를 사용하면서 실내 공기까지 정화시켜주는 친환경 제품이더라구요.

 

 

 

 

 

디자인은 하얀색이데 펄이 들어가서 정말로 고급스럽게 보여서

저희 어머니가 완전 좋아하셨어요.

성능이나 구조, 원리, 기능까지 어느하나 부족한게 없이

식당 내부에 있는 왠만한 날벌레들을 죄다 싹 잡아주는 기특기특하고 놀라운 업소용 해충퇴치기랍니다.

 

 

저의 블로그 내용도 참고해주세요!!

벌레퇴치기 참고하기

 

 

 

 

 

 

 

저는 모/기/퇴/치/코/리/아 홈페이지에서 7종 사/은/품하고 할.인.혜택까지 받아서

너무 잘 산것 같았어요.

올해는 파리, 모기, 나방의 공격에서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을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업소용 해충퇴치기" 확인하기

모기퇴치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