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 모기퇴치기 블랙키토 좋아요!

해충퇴치기 리뷰 ----

by 웰리노 2024. 4. 19. 18:56

본문

 

 

 

날씨가 좋아도 너무 좋네요.

이렇게 푸른 하늘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시원해 지는게

어디 가족들이랑 경치 좋은곳으로 놀러가고 싶어지네요.

 

한창 뜨겁던 여름을 지내고 나니 선선한 바람과 함께 나들이를 떠나는것도 좋겠어요.

 

 

 

 

여름에 정말 극성이었던 모기들이 잠잠해 지는가 싶더니,

어제부터 우리집에 아기를 마구마구 물었더라구요.

부모의 마음이 이렇게 쓰린건줄 이제야 알았어요.

이럴때 아기 모기퇴치기를 빨리 준비해놔야 했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성능이 뛰어난 아기 모기퇴치기 없을까 찾아봅니다.

역시 모기들이 좋아하는 건 바로 이산화탄소와 젖산 같은 냄새, 신체대사가 활발한 아이들을 좋아한다네요.

음,,,

그래서 우리집 아이들이 정말 많이 물렸던것 같은데요.

이제서야 이해가 되기 시작하네요.

 

 

 

 

아기 모기퇴치기로 좋거나 적당한걸 찾으려니깐

확실히 모기들이 좋아하는 성분이나 기능이 있어야 할 것 같아요.

특수파장의 LED램프가 장착된게 효과가 3배 이상 좋다고 해요.

그래서 직접 확인해서 주문해보니 블랙키토 LED 제품이었어요.

이제서야 블랙키토 리얼체험 후기를 적게 되었네요.

 

 

 

 

블랙키토 아기 모기퇴치기는 특수LED파장으로 제일 먼저 유인을 하고

그 다음은 특수 끈끈이에 아주 특별한 유인물질이 있어서 두번째로 유인을 한다네요.

그리고 소음은 거의 없지만 흡입력이 뛰어난 모터로 쏙~ 빨아들여서 잡는거였어요.

 

 

 

 

밤에 아이들이 잠을 잘때 시끄럽지 않도록 모터의 회전속도를 올렸다 내렸다 할수도 있어요.

모양도 작고 둥근거여서 흰색으로 깔끔하면서 인테리어같은 느낌이 정말 좋네요.

설치하고 딱 하루만 지나서 확인해 보니깐

모기하고 날파리, 나방 등 여러가지 해충들을 완전 많이 잡아놨어요.

 

 

 

 

요즘은 초가을에 말라리아 같은 질병들이 엄청 많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이런거 아이들이 걸리면 치사율도 무지 높아서 진짜 조심조심해야 한답니다.

제가 직접 필요해서 사용해보니깐

집안에 실내용으로 사용할 만한 아기 모기퇴치기는 블랙키토 LED가 제격인것 같아요.

 

저의 블로그 내용도 참고해주세요!!

벌레퇴치기 참고하기

 

 

 

저는 아래에서 사은품으로 끈끈이도 더 받고 적립금, 추가할인 등 혜택을 많이 받아서

저렴히 좋은 아기 모기퇴치기를 구입해서 좋았답니다.

 

 

"아기 모기퇴치기" 확인하기

모기퇴치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