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기퇴치램프 강력한 스카이에프플러스2

해충퇴치기 리뷰 ----

by 웰리노 2016. 7. 3. 16:13

본문

 

 

 

이제는 너무 더워서 야외활동 하기가 힘들어 집니다.

이럴때는 시원한 커피숍이나 카페에 앉아서 책을 보면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고 싶네요.

 

요즘 우리들을 괴롭히는 모기들이 너무 극성입니다.

특히나 어린아이들을 무참히 공격해 대니 걱정이 앞서네요.

지카바이러스 부터 일본뇌염, 말라리아 등

어떻게 효율적으로 퇴치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제가 자주가는 카페에 가보니 스카이에프플러스2라는 강력한 모기퇴치램프가 있더라구요.

자세히 알아보니깐 강력한 UV 파장으로 모기들을 유인하고

이산화탄소로 근접시켜서 유인제가 함유된 특수 끈끈이로 부착해서 잡더라구요.

커피숍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두껑을 열러 끈끈이를 보니

어마무시하게 많이 잡아놨네요.

 

 

 

 

이런 모기퇴치램프 효과는 역시 알아줄만 합니다.

가게 사장님과는 워낙 친분이 있는 사이여서 특별히 부탁을 하여

제가 직접 스카이에프플러스2의 끈끈이를 교체해봤습니다.

역시 단골도 자주가는 식당이나 가게에 잘 보여야할 필요가 있어요.

 

 

 

 

그래서~~~

스카이에프플러스2 모기퇴치램프와 끈끈이 교체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스카이에프플러스2 모기퇴치램프는 24W 자외선 UV BL입니다.
모기퇴치램프 브랜드는 일반제품과 필립스 제품 2가지 입니다.

(참고로 스카이에프플러스2 끈끈이 교체 알림 LED타이머가 있답니다.)

 

 

 


일반제품 개당 1만원 (2개 1세트 18,000원 정도)
필립스램프 개당 1만5천원 (2개 1세트 28,000원 정도)
가격은 개당 5천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조금더 할인된 가격을 원하시면 모기퇴치코리아로 문의 주시면 될것 같아요.
스카이에프플러스2 끈끈이 교체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루 빨리 가정용이나 업소용 등으로 모기퇴치램프 스카이에프플러스2를 설치하셔서

한여름 모기걱정없이 편하게 지내시면 좋겠답니다.

 

 

 

 

"모기퇴치기" 확인하기

모기퇴치코리아